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3월의 소비기록

후기

by 여름달빛 2020. 3. 16. 16:32

본문

1. 뒷트임 맨투맨
지난 달 위시 리스트에 있던 맨투맨을 결국 구입했다.
에이블리에서 배송비 없이 구매했으니 조금 싸게 샀음;;
근데.. 길이랑 핏이 너무너무 맘에 든다!!!
하늘색도 사고싶은데 지금 참고 있다....ㅋㅋ
다만 안에가 생각보다 좀 파여있어서 안에 얇은 티를 하나 입으면 좋을 것 같다
개인적으론 스트라이프티 입으면 귀여울듯..!

 

2. 렌느 오프셔링티셔츠
내가 좋아하는 쇼핑몰(많기도 해라..ㅋㅋ)인 렌느에서 산 오프숄더 셔링 티셔츠!
그냥 입어도 되고 저런 식으로 슬쩍 내려입어도 된다
치마랑 입으니까 너무 드레시한 느낌이라.. 청바지같은 바지에 입어야 할 것 같다.
조금 더 면이 두꺼우면 좋겠는데 그건 좀 아쉽다 ㅜㅜ
재구매 의사는 없고 어차피 이정도 질이라면.. 다른 사이트에서 더 저렴하게 검정색으로 사고싶음;;

 

3. 곱창밴드
아이유..^^가 요즘 곱창밴드를 한다고 하네?ㅋㅎㅋㅎ
물론 아이유가 한 패턴도 아니고 재질도 다르지만ㅋㅋㅋ
그냥 사고싶어서 사봤다
개인적으로 저런 시스루+플라워를 좋아해서 구매해봤는데, 검정색이 훨 맘에 든다.
밝은색은 예쁘긴한데 안에 고무줄이 다 비친다 ㅠㅠㅠ
네이버에서 1+1 하길래 구입했다!!

 

4. 휴대폰케이스 + 할리스 디즈니 피글렛 그립톡
할리스에서 만원 이상 구매하면 그립톡을 4500원에 살 수 있는 이벤트를 하는 중이다.
귀여운 것 덕후인 내가 이걸 놓칠 순 없기에...
같이 끼울 핑크색 케이스까지 구입했다^^;
넘 예쁘고 귀여운데... 피글렛이 울퉁불퉁 도톰해서 세워두기 조금 안정적이지는 않다 ㅠㅠ
게다가 지금 쓴 지 2주 정도밖에 안 됐는데 고정부 모서리 플라스틱이 깨졌다ㅠㅠ후 오초본드로 붙여봐야겠다....
그렇지만 피글렛 좋아하는 사람은 꼭 사야한다
졸귀탱임 ㅜ___ㅜ

 

4. 페레가모 바라 카드지갑
직구로 구입한 페레가모 카드지갑!
클래식은 영원하다...^^ 요즘 사실 메종마르지엘라.. 셀린느나 끌로에가 더 핫하지만 나는 페레가모를 선택했다(!!??)ㅋㅋ
일단 무엇보다 가격이 취향이었고;;;
무난한 색이 맘에 들어서 단숨에 구입했음ㅎㅎ
넘넘 만족한다!!!

'후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코스 독일 직구 후기  (0) 2020.04.23
페레가모 바라 카드지갑 네이비 후기  (0) 2020.03.11
베니토 후기  (0) 2020.03.05
으네드레스 후기  (0) 2020.03.04
2월의 소비기록  (0) 2020.03.04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